아주 주관적인 비엘탐구

나만의 연인

BL 소설일껄

 

 

나만의 연인

 

작가님 : 시아

 

때론 달달하고, 때론 므흣하며, 때론 진지한 그들의 두 번째 이야기.
연인이 되어 3년의 시간이 흐른 진우준혁, 승준유빈.
곁에 있는 게 너무 당연한,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 믿었고,

한 치의 의심도 없이 사랑했던 그들의 일상이 사소한 것으로 흔들리기 시작했다.
여느 날과 같은 아침, 준혁은 잠든 자신을 두고 외출한 진우가 다른 여자와 함께 있다는 친구의 전화를 받는다. 그러나 그 사실을 준혁에게 숨기는 진우.
한편 유빈은 승준이 집으로부터 맞선과 유학 제의를 받았다는 걸 알게 되지만 승준은 유빈에게 그런 것들에 대해 일언반구도 하지 않는다.
사랑하는 사람이기에 믿는다. 하지만 말해 주지 않는 건 가슴이 아프다.
불안한 마음을 채 추스리기도 전 진우, 준혁에겐 부모 앞에서의 아웃팅이, 승준, 유빈에겐 유빈의 입영통지서가 한바탕 폭풍을 몰고 온다.
현실과 부딪힌 그들의,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그들만의 해결법.
"저한테서 준혁이 떼어놓으려고 하시면 저 죽을지도 몰라요. 떼어놓으려고 하지 마세요. 전 얘 못 놔요. 준혁이가 절 잡고 있는 게 아니라 제가 준혁이 잡고 있는 거고, 전 하늘이 무너져도 이 손 못 놔요."
모든 것을 포기한다고 해도 결코 놓을 수 없는 그런 단 하나의 사랑.
단 하나의 '나만의 연인'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표지만보고 같은 책을 두개 구매한 덕분의

진우와 준혁, 승준과 유빈의 어린시절 이야기는 못봤네요^^

그래도 여기 나오는 승준과 유빈이 시아님의 소설 '가벼운 연애'의 마지막화에 살짝 등장합니다. 승아의 결혼식에서^^

시아님의 소설이 재밌기도 하지만 이렇게 깨알같이 다른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찾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~

 

집착공 진우와 승준, 그리고 닮은 외모와는 다른 성격의 소유자 준혁과 유빈

이렇게 네 사람의 이야기가 잼나요~

늘 서로를 아끼느라 싸울일 없는 커플 진우와 준혁,

사소한 일에 늘 다투면서도 서로에게 집착하는 승준과 유빈의 스토리가 재밌어요~

그리고 유빈에게 빠졌다가 준혁에게 반했지만 집착공들 덕분에 혼자 삽질한 은성이의 깨알 재미도 있는듯 하네요~

 

'BL 소설일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근무태만  (0) 2018.06.23
가벼운 연애 (bl)  (0) 2018.06.05
뜻대로하세요 BL  (0) 2018.05.22
그대와 나의 관리법  (0) 2018.05.10
정상 외의 범주, 우리들의 범주  (0) 2018.05.10